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column 4분의 1로 넣어도 full size 로만 나옵니다. ㅜ › 'column 4분의 1로 넣어도 full size 로만 나옵니다. ㅜ'에 답변달기
이미지를 어떻게 넣으셨는지. 리사이즈는 해 보셨나요? 칼럼들이 1/4 CLASS는 적용되었는데.. 강제로 넓혀 진것인지. 아니면 CLASS가 적용이 되지 않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