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하나를, 다중 호스팅에 설치해도 괜찬을까요? '아바다 테마 하나를, 다중 호스팅에 설치해도 괜찬을까요?'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themeforest 방침에 의하면 1개의 사이트당 한개의 라이센스 입니다.
다중설치는 불법이죠

그런데 직접적으로 제재 하기가 어렵지 않겠습니까?

저는 일단 카피본 쓰고 해당 사이트테마로 적당하다 생각되면 그때 라이센스 삽니다. (그런데 아바다는 이제 따로 파악 할 필요없으니 처음에 사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