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몇가지 문의 사항 해결 좀… › '몇가지 문의 사항 해결 좀…'에 답변달기
안녕하세요, 저도 웹호스팅용량이 너무 빨리차서 계속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스터님 말씀데로 업로드폴더에 가니 저는거의3개가량 저장공간을 더 차기하게 되네요.. 하지만 모든 이미지파일들이 리사이즈가 필요한것도 아닌데 원본하나만 FTP로 올려서 해보니 특성이미지가 깨지기도하고 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 안보이기도하고 문제점이 많습니다. 원본하나만 올려서 워드프레스 아바다테마로 운용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