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재설치 문의 (IE8호환성문제) '아바다 테마 재설치 문의 (IE8호환성문제)'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굳이 재 설치를 하신다면
가입자 정보만 db에서 백업후 재설치후 복원하면 됩니다.
(db에서 내보내기 테이블을 users와 usermeta 두개만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