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테마 설치후 윈쪽 사이드바를 없애고 싶은데..방법을 모르겠네요 › '테마 설치후 윈쪽 사이드바를 없애고 싶은데..방법을 모르겠네요'에 답변달기
아 방법을 찾았습니다.
옵션에서 조정을 해야 하는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