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테마 설치후 윈쪽 사이드바를 없애고 싶은데..방법을 모르겠네요
http://tomyjob.co.kr/ 여기인데요.
왼쪽에 나오는 하얀색 메뉴는 템플릿을 아무리 바꿔도 그대로 남아 있네요?
어떻게 없애는 건가요?
기본으로 깔린거 같은데..없애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