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테마 설치후 윈쪽 사이드바를 없애고 싶은데..방법을 모르겠네요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ppkhong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http://tomyjob.co.kr/ 여기인데요.
      왼쪽에 나오는 하얀색 메뉴는 템플릿을 아무리 바꿔도 그대로 남아 있네요?

      어떻게 없애는 건가요?
      기본으로 깔린거 같은데..없애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부탁드리겠습니다

    • ppkhong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아 방법을 찾았습니다.

      옵션에서 조정을 해야 하는거네요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