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사이드바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BROSS
      참가자
      포스트 글 수: 3

      제가 이번에 구입을 하였는데
      반응형을 설정하면 사이드바가 화면 맨밑에 쭉 내려가서 이상하게 나오네요ㅠㅠ
      그래서 모바일에서만 사이드바가 나오지 않도록 css를 수정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ㅠㅠ 참고로 페이지는 포토폴리오 템플릿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테마옵션 – Custom CSS 블럭에

      @media only screen and (max-width: 800px) {
      #sidebar {display:none;}
      }

      를 입력하세요

      • BROSS
        참가자
        포스트 글 수: 3

        답변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한가지 더 여쭈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적용해서 드디어 사이드바가 모바일에서 안나오게는 되었는데
        그 사이드바 자리에 빈칸으로 채워져있어서 이걸 본문 영역을 넓혀 없에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 BROSS
      참가자
      포스트 글 수: 3

      답변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한가지 더 여쭈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적용해서 드디어 사이드바가 모바일에서 안나오게는 되었는데
      그 사이드바 자리에 빈칸으로 채워져있어서 이걸 본문 영역을 넓혀 없에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2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