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문의 '문의'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네 만약에 굳이 거기 넣고 싶은데. 테마가 지원을 안하면 다로 코드를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물으셨으니 제의견을 말씀드리면…

다국어 플러그인은 WPML이 제 경험삼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