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Kboard 사용에 있어서 질문 › 'Kboard 사용에 있어서 질문'에 답변달기
죄송하지만… 전 그렇습니다… 다른사람들은 그냥… 그렇게… 사용하고 있으면… 내가 무언가 놓치고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워프를 사용한지 오래진 않았지만…. 항상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내가 무언가 놓치고 있다” 사실 그런 생각이 나를 발전 시킨거 같습니다. 님이나 저나 별반 다른게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