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잘보고있어용 질문하나해도될까요?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소셜셰어링박스에서 아이콘 이미지표시가 갑자기 안되는데..
어베다 홈피를 가서봐도 영어가짧아서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제게 단비와같은 리플좀부탁드립니다 !
일단 브라우저의 캐시를 모두 삭제해서 한번 보시고요 그래도 그대로 이면 다른 웹르라우저로 페이지를 볼때 똑 같은가 보시고요. (스마트폰으로도) 그래도 모두 안보이면…
최근에 작업하신내용은 무엇인지… 혹스 커스텀 아이콘은 아닌지… 알려 줘 보세요
테마-퓨전의 팁은 커스텀아이콘을 사용할때 일어나는 현상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캐시삭제하고
최근작업내용은 커스텀아이콘은 만지다가 포기를 해서( php파일같은거는 따로 안만졌습니다.) 편리하게하기위해 설치한 플러그인도 다지웠는데, 엑박모양은 사라졌는데 아이콘이미지가 안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