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에서 메뉴를 가운데로 정렬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에서 메뉴를 가운데로 정렬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에 답변달기
음… 그러니까.. 메뉴를 만들었을 때 메뉴 배열 형태가 왼쪽과 오른쪽, 양쪽 간격에 균형이 맞추어진 것이 아니라. 메뉴가 왼쪽에서부터 배열이 되다보니, 오른쪽 공간이 많이 비어 보이네요.그래서 앞에 말씀드린 것처럼 양쪽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는가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