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3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홈페이지 사이드 바
1.
1) 어드민 – 외모 – 메뉴 – ‘새로운메뉴를 생성하세요’ ; 특정 페이지에서 사용하고 싶은 메뉴를 만듭니다.
2) 어드민 – 외모 – sidebars – add new sidebar ; 특정 페이지 에서 사용하고 싶은 사이드 바를 만들어서 여기에 위에서 만든 메뉴를
‘사용자 정의 메뉴’ 위젯으로 넣습니다. 다른 필요한것들도 넣고요 ^^
3) 특정 페이지를 편집할때 맨아래의 Fusion Options-Sidebars 에서 2)에서 만든것을 선택합니다.
2.테마옵션 – Site Width – ‘CONTENT + SIDEBAR WIDTH’ 에서 사이드 바의 넓이를 조절합니다.
^^
와…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1번에서 제가 선택한 전체 메뉴가 다 나오네요. 그러니까 메뉴가 a, b, c, d가 있고 d 하부에 1,2,3
이 있으면 d를 누르면 다 보이는 것이 아니고 1,2,3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