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Column 질문입니다~ › '아바다 Column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원하시는 대로 하려면 사이트의 기본 넓이도 넓히면 되지않을까요? 900xp에 3column 이었다면, 1200px에 4column 으로 바꾸는 식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