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tgs5247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4

정말 모바일 화면에서 안보이네요

1. 숫자로 저장하신 파일 png를 영문으로 고쳐보시구요
2. 포토샵에서 사진을 저장하실때 세이브 포 웹으로 저장 해보세요.

신기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