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정말 모바일 화면에서 안보이네요
1. 숫자로 저장하신 파일 png를 영문으로 고쳐보시구요 2. 포토샵에서 사진을 저장하실때 세이브 포 웹으로 저장 해보세요.
신기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