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흠 헤더 배경이미지를 없애도 로고가 안보이기는 마찬가지네요 엉엉 ㅠㅠㅠㅠㅠ 정말 방법이 없을까요; 아바다 저만이런가요 신기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