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구입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를 구입해서 스터디할려고하는데, 나중에 해당 테마를 실제 개발사이트에 적용시 이관설치가 가능한지요? 아니면 다시 구매해야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라이센스 문제를 왈가왈부 할 입장은 못되지만요… 일단 연습사용후 정식 사이트를 공개하시면 정식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어디 등록하고 하는것은 없고요…
하나 사셔서 스터디후 정식 개발할때 쓰셔도 될겁니다. ^^ (제 사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