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avada 모바일 화면 질문해도 될까요.? 'avada 모바일 화면 질문해도 될까요.?'에 답변달기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추측컨데
첫페이지를 frameset 만들어서 본 사이트를 우회적으로 불러오는것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다이렉트로 접근하면 정상표시되는걸로 봐서는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사용중인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현재 사이트 위치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답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