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포토샵에서 작성한 이미지 › '포토샵에서 작성한 이미지'에 답변달기
감사합니다 배경이미지를 css 로지정하는 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ㅜㅜ 기존의 숏코드들은 다 맘에 안들어서.. 만일 태그로 텍스트를 넣고 배경이미지를 지정해줄수만 있다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