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헤더 질문좀드릴께요ㅠㅠ › '안녕하세요! 헤더 질문좀드릴께요ㅠㅠ'에 답변달기
어디서 고치면 되나요? 스크롤을 내리면 맨 위에가 따라오는걸 말씀드리는겁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