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제가 위에서 예상한 경우 입니다.
메뉴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로고와 같은 자리에 서지 못하고 내려서서 그렇습니다.

스티키헤더의 영역은 로고가 들어가 있는 영역 (메뉴와의 사이에 살짝 경계선 보이죠 ?)입니다.

[ 테마옵션 – styling -Sticky Header Background Color를 다른색으로 바꿔보면 스티키 헤더의 영역이 어디인지 정확히 알수 있을 겁니다. ]

그 안에 로고와 메뉴가 모두 들어가야 합니다.

STICKY HEADER OPTIONS 에서
Sticky Header Logo Width 를 현재 로고의 크기보다 작게 설정해 주어서 로고의 크기를 줄이고,
Sticky Header Menu Item Padding 의 값을 적게주어 각 메뉴아이템 사이의 간격을 줄여주고,
필요하면 Sticky Header Navigation Font Size 의 값을 줄여 메뉴 아이템 폰트의 크기를 줄이면

한줄로 서게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