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감사합니다. 하나씩 바꾸면서 해봤는데 메뉴가 따라내려올때는 배경색지정이 의미가 없네요 투명하게 따라내려오네요. 참 이곳엔 그림을 올릴수 없던데 용량문제때문이신가요? 암튼 좋은자료 너무 많아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