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ㅠㅠ 메인 슬라이더 어떻게 고칠수잇나요… › '안녕하세요ㅠㅠ 메인 슬라이더 어떻게 고칠수잇나요…'에 답변달기
^^;; 레볼루션과 레이어를 제외하고는 모두 간단합니다. 여기 슬라이더 사용법 보고 배우시면 되고요.
레볼루션과 레이어는 준비중입니다. 퍼포먼스가 좋은대신에 조금 연습이 필요하지요 ^^
레이어의 경우 데모 슬라이더가 있으니, 직접 보시는게 좋고요.. 유튜브의 레이어 슬라이더, 레볼루션 슬라이더 튜토리얼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