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는 닫혀 있어, 새로운 답변을 달 수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다름이 아니라 익스플러 호환성 문제로 문의드릴려구요.
제가 사용하는 익스플러 8 이구요 win7 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제작을 위해 avada 테마설치와 데모 설치 완료 된상황이구요 . 데모보기 를 하는데
Portfolio -> Portfolio grid 를 누르게 되면 사진이 하나도 안보이는 상황이 발생되서요
테마 포레스트 체험 모드에서는 보여지는데 직접 테마 설치해서 데모 로 돌려보니 적응이 안되서요
혹시나 해결책 아시는 방법있으시가해서 연락드려봅니다.^^
익스 8 에서 사진 밑 오류 나는 부분 해결법 찾았습니다.
이렇게 수정하면 익스8에서 정상작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