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관련 질문있습니다. › '사이드바 관련 질문있습니다.'에 답변달기
혹시 앞에 아이콘 없애는 것을 바라는 거면
차일드 테마를 사용하시면 차일드 테마의 style.css 파일에 아래를 붙여 넣구요
귀찮으면 어드민 -테마옵션 – Custom CSS 에 입력창에 아래를 붙여 넣어보세요
#sidebar .widget_nav_menu li a:before{display:none}
이구요…